Merry Christmas!

오늘이 크리스마스 이브이네요.
한국은
좋은 크리스마스로 한 해의
마무리가 되길 바랍니다.


한국에서 크리스마스 맞기는 미국 생활 38년에 세번째인 것 같다.
첫번쨰는 1999년에는 우리 에이전트분들 13명을 데리고 한국 아파트 분양때문에 왔었다. 물론 사기를 당하기는 했지만 ...

그래도 아픔 때문에 성장하는 것이라고 했고 사기는 당하기는 하지만 욕심 떄문이지 하고 위로하고 쉽게 잊는다. 그래서 한국 분양을 해서 많은 에이전트분들이 또 하나의 창구를 만들기도 했고요. 그땐 24일날 새벽에 김포공한에 도착했는데 비행기가 랜딩하면서 흩뿌리는 눈의 질서를 보기도 했습니다. 아주 멋졌답니다. 그핸 눈이 엄청왔고 그 당시 모두가 크리스마스에 알맞는 나이여서 참 재미있기도 하였다. 11명 함께 일등칸을 업그레이드해서 타고 나왔으니 좋기도 했지만 뉴스타의 추억이고 힘이었던 것 같다. ... 그리고 르네상스 호텔에 투숙하기로 정하고 노래방 있는 미니버스를 빌려서 다니면서 공부하고 구경하고 놀았으니... 좋은 추억이었습니다.

두번쨰는 작년에 간이식 수술하고 병원에 신세지고 있을때 였으니 덕분에 가족들과 호텔에서 같이 있으면서 가족적 크리스 마스를 가진것도 사실이고 엄청 추웠다. 겨울이 다 춥지만 지난한해는 전부 투병으로 생활해 왔다. 그러면서 할일은 다 했고

그리고 세번쨰 올해 크리스마스는 Merry Christmas라는 말만했지 살아 있음에 감사드리고 그냥 조용히 기도하는 마음으로 계절을 보낸답니다. 당연히 특별한 것이 없고 있으면 안되고요. 2020년 행복했던 기억들만 남기고 싶고 통째로 좋은 기억만 가져야 할 것 같기도 하답니다. 지금도 투병으로 엄청 답답하고 고생만하고 있으니 .... 희망은 누구에게나 새로운 미래고 힘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기적이 만들어 지리라 믿습니다.

하는일 최선을 다하고 정직하고 착하게 사회에 도움되는 일 많이 하고 싶기도 합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시기를 바랍니다. 한분 한분 인사는 못드리지만 오랫만에 페북으로 안부 인사 올립니다.

남문기올림

 



 

 

 로맨스가 +100상승하는 LA 인근 로맨틱한 저녁식사는 어디서?

 

 LA의 유명 영화·TV 속 레스토랑 촬영지

 

 LA 사진찍기 좋은 담벼락 찾기

 

 LA에서 최고로 맛있는 햄버거집은 어디일까요?

 

 바베큐 피크닉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 in LA

 

 국 비자의 종류와 비자 신청 대상자

 

 미국 부동산 종류와 몇가지의 팁

 

 국에서 집 구하기 (아파트 렌트,리스,룸메이트,하숙)

 

 LA 인근 추천 여행 명소

 

 LA 최고의 볼링장 7곳을 소개합니다.

 

 LA의 새로운 아이스크림 가게들

 

 LA근교 펌킨 패치 및 펌킨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