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후보 해외 한인 대표자 지지 성명서

오늘, 우리 750만 해외동포, 특히 대한민국을 진정으로 걱정하고 사랑하는 애국동포들은 조국 대한민국의 추락한 명예회복과 국정운영의 정상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유일한 대통령으로서, 적임자인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를 적극 지지함을 선포한다.

1. 홍준표 후보는 주변 열강의 각 지도자들과 어깨를 나란히 견줄 수 있는 강한 리더십을 가지고 당당히 우리의 주장을 펼칠 수 있는 후보자이다. 
 사법부에서 법을 아는 검사로서 부정 부패 척결에 앞장서 왔고 행정부에서 빚없는 경남을 성공으로 이끌어 온 유능한 행정가이다. 또한 입법부에서 4선을 지난 의회주의자이다. 3권을 두루경험한 검증된 자원이기에 홍준표를 기준으로 우리 우파는 뭉쳐주기를 바란다.


2. 홍준표 후보는 FTA 찬성한 의원이고 미국과 우호적이었으며,특히 해외 동포들의 참정권과 복수국적을 유도한 거짓없는 실천하는 후보였기에 우리는 홍준표 의원을 지지한다.

3. 홍준표 후보는 국가의 안보를 확고히 하고 사드배치를 찬성하며 북한의 핵에 강력하게 대항할 수 는 유일한 후보자 임으로 홍준표를 적극 지지한다. 
 진정한 애국은 나라를 지키는 것으로 부터 시작되며. 나라가 없으면 민족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내 나라가 없는데 어떻게 해외동포가 존재합니까. 
.

조국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애국동포 애국민들이 한마음을 모아 홍준표 후보를 적극 지지함을 명백히 밝히고자 한다.

2017년 4월 20일 해외동포 지도자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