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부동산 장학금 수여식 
올해 16만 달러, 160명 수혜

 

제 17회 뉴스타장학재단 장학금 수여식에 참가한 뉴스타부동산 관계자 및 장학생들이 행사 시작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상진 기자
제 17회 뉴스타장학재단 장학금 수여식에 참가한 뉴스타부동산 관계자 및 장학생들이 행사 시작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상진 기자
한인 최대 부동산 그룹인 뉴스타부동산(회장 남문기)이 올해로 17년째 실시하고 있는 장학금 수여식이 20일 LA한인타운 가든스위트호텔에서 열렸다. 

뉴스타부동산 산하 뉴스타장학재단이 한인 2세들의 정체성 확립과 차세대 인재 육성을 위해 지난 2001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이 행사는 지난해까지 110만 달러의 기금을 조성, 1300여 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해왔다.

올해도 16만 달러의 기금을 조성, 160명의 학생에게 500~5000달러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남문기 회장은 "미국에서 한인 대통령이 나오는데 일조하겠다는 대의를 품고 장학사업을 펼쳐 오고 있다"며 "단순히 공부 잘하는 학생 뿐만 아니라 사각지대나 그늘에 놓여있던 학생들을 찾아내 그 학생에게 인생 전환점을 마련해 주고 싶은 마음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이 일이 학생들에게 변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남 회장은 이어 "돈을 커뮤니티에서 벌기 때문에 항상 커뮤니티에 공헌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며 "장학재단 이사들이 모여 만든 장학금이 세상에 골고루 뿌려지고 이 돈이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로맨스가 +100상승하는 LA 인근 로맨틱한 저녁식사는 어디서?

 

 LA의 유명 영화·TV 속  레스토랑 촬영지

 

 LA 사진찍기 좋은 담벼락 찾기

 

 LA에서 최고로 맛있는 햄버거집은 어디일까요?

 

 바베큐 피크닉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 in LA

 

 국 비자의 종류와 비자 신청 대상자

 

 미국 부동산 종류와 몇가지의 팁

 

 국에서 집 구하기 (아파트 렌트,리스,룸메이트,하숙)

 

 LA 인근 추천 여행 명소

 

 LA 최고의 볼링장 7곳을 소개합니다.

 

 LA의 새로운 아이스크림 가게들

 

 LA근교 펌킨 패치 및 펌킨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