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facebook.com/nammoonkey


내일부터 LA에 신입 에이전트 9주 교육이 시작됩니다. 기존의 에이전트와 딜이 잘 안되는 에이전트 그리고 다른 회사에서 오신 에이전트분들은 필히 들으시기를 바랍니다. 헛 세월이라고 생각해도 들으시기를 권유합니다. 지금까지 어떻게 해 온지 점검도 할 겸 수업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소는 LA 2층 부동산 학교, 5시30분에 와서 간단한 식사 하시고 10시 30분까지 합니다.

뉴스타에는 없지만(?) 모르면서 아는체 하는 에이전트들이 문제입니다. 겸손하셔야지요. 겁을 내셔야지요? 공부 열심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누구나 탑이 될수 있습니다. 오래되었다고 탑을 하는 것은 결코 아닙니다. 뉴스타가 가르키는대로 하시면 성공입니다. 100%입니다. 성공 못하면 그 성공 제가 책임지겠습니다. 노력이 성공입니다. 열정은 곧 탑으로 길들여 진답니다.

거기에 하나 더 붙이자면 딜도 중요하지만 고객들의 재산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뉴스타는 반드시 공부를 해야 합니다. 모르거나 궁금하거니 의문이 가는 것이 있으시면 대강 안됩니다. 즉시 뉴스타 교수부나 지사장 그리고 제니남 사장에게 꼭 문의 바랍니다. 자주 물어야 실력이 있어 진답니다. 미국법은 진짜법이랍니다. 그냥 잣대 그대로 입니다. 아무것도 모르면서 딜하고 난후 얼마나 많이 법원에 다녀 왔는지 아시잖아요????

그렇게 많은 교육을 (뉴에이전트교육, 실전교육9주, 우리 뉴스타 변호사 김진정변호사교육, 그리고 웨인 변호사의 교육, 매주 실시되는 지사장들의 교육, 그리고 지사를 정기적으로 다니시는 교수님들의 교육, 제니남의 특강을 하고 제가 부정기적으로 거의 매일하는 교육) 하고 있습니다.

매주 지사교육에 참석하시지 않으면 회사가 실시하는 E&O보험에 차등 혜택드린다는 것 아시지요? 매주 지사에서 실시하는 교육에 100% 참석을 강요합니다. 제일 바보 같은 사람은 모르면서 아는체 하는 사람이고 그걸 아는체 뉴 에이전트에게 가르키는 사람이고 그리고 어떻게 되겠지 하고 해 버리는 사람들이랍니다.

부탁입니다. 의문이 들면 하지 마시고 물어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말하지만 뉴스타는 지사마다 방문 지도하시는 교수님들이 계시고 딜 잘하시는 선배가 있고 지사장이 계십니다. 부디 잡음하나 없기를 학수고대하고 고객들과 같이 거듭나기 바라고 손님들에게 자그마한 선물이라도 자주하시고 전화 안부하시고 카톡이나 카스 페북으로라도 자주 인사 해 주시기 바랍니다.사랑합니다.

남문기입니다.




'뉴스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년 뉴스타장학재단 16번째  (0) 2016.07.14
부동산 투자 기회  (0) 2016.07.12
부동산 에이젼트의 휴일 ?  (0) 2016.07.08
뉴스타부동산 장학금  (0) 2016.07.01
뉴스타장학금 수여식  (0) 2016.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