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랜스 노인회에서 추석맞이 대 잔치가 있었습니다. "오래오래 사시고 행복하시고 시간날 때 가셔서 복수국적 받으시고 .... 한국에 관심 갖으시고 영주권자는 시민권 받으셔서 권리 행사 해 주십사하고......" 축사를 했답니다. 몇년후면 또 노인회장할까???? 하면서 ... 농담도 했습니다. 강력한 노인회장 후보자일것 같기도 하고요.

항상 여기저기 다니지만 토랜스는 몇년만에 다녀 왔습니다. 2006년에 로스엔젤레스 한인회장 선거때 75% 거의 몰표를 얻은 지역이기도 하지요. 그 몰표에는 우리 뉴스타님들의 공이 아주 대단했다는 것. 4명의 후보에 5개월 넘는 선거기간은 삶에 지친적이 한번도 없었던것 같기도 했답니다. 덕분에 고맙다고 큰 절을 올렸답니다. 그리고 뉴스타 잘 봐주시라고요. 준장 지사장님과 많은 직원들이 참여 해서 허드렛일 해 주셔서 너무 고마왔지요. 사회는 물론 키한전 지사장님이셨고요. 미국의 거의 대부분의 행사가 가면 뉴스타인들이 다 맡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기도부터 사화까지 허드렛일도요. 또 한가지는 해병대분들이 많다는 것이지요. 천상천하 유해병이라는 말에 동감합니다.

'뉴스타부동산 토랜스 에이전트 분들이 봉사하는 동안 제가 떠나면서 기념으로 사진 한번 찍었습니다. 혹자는 사진 찍는것이 나쁘다고 말할수 있습니다만 그러나 저는 사진이 있어야 주위에 있는 다른 사람들도 한다는 것입니다. 사진이 있어야 기억을 한다는 것입니다. 사진이 있아야 다음에 또 할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유대감을 갖고 좀 더 나은 서어지스를 위해서도 치어업을 해 준다는 것이지요. 하옅느 참석한 우리 에이전트분들 고맙지요? 매년 하는 것이지만 할때마다 새롭거든요.'
'가데나 시청앞입니다.'
'표말대로...'
'케이양샘과 준장 지사장'
'휴일인데도 불구하고 열심히 봉사하는 뉴스타 에이전트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