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facebook.com/nammoonkey


추석 동영상 링크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해외에서 추석이라는 것이 무슨 의미를 부여하겠습니까만 1세대인 우리가 민족문화 계승이라는 생각에서 각종 행사를 하고 있기도 합니다. 공휴일도 아니니 당연히 일하는 시간들이랍니다. 오늘 각지사를 다니면서 송편을 들고 다니는 우리 에스크로 직원들을 보고 고마와 했답니다. 전부가 2세들이지요,

대한민국의 큰 명절중에 하나인 추석 잘 지내시고 풍성한 마음 갖으시기를 바랍니다. 국민통합이겠지요. 모두가 잘 살아야지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해외한민족대표자협의회 공동의장 남문기 입니다.결실을 맺는 추석을 맞이하여, 여러분의 가정 내에도 올해 열심히 해오신 일들이 행복한 결실을 맺으리라 믿습니다.

사랑하는 해외 동포 여러분, 
저는 지금까지 미주를 포함하여 
해외 한민족의 정치적, 경제적 발전을 위해 국내외로 동분서주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이 성원해 주신 은혜에 대한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더 낮은 자세로 앞으로도 더욱 더 밝은 해외 한민족의 미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해외 동포 여러분! 올 추석에는 밤하늘 한가위 보름달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가족뿐만 아니라, 주변에 수고하시는 한인 공동체들도 돌아보고, 우리의 넘치는 정을 나누어줍시다. 감사합니다.
https://youtu.be/900L4cgQIX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