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건강하고 자유로운 열린 길, 나보다 앞선 세계로 데려 간다."- Walt Whitman.


부탄으로의 자전거 여행
 이번 여름에 필요한 것입니다! 신체적, 정신적으로 일상 생활에서 벗어나는 유일한 시간은 여행 할 때입니다! 1 년에 한 번 당신은 한 번도 보지 못했던 곳을 방문해야합니다. 우리는 Uttar Pradesh에서 Bhutan의 Thunder Dragon 땅으로 6,000 km 자전거 여행을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당신의 다음 휴가를 준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세부:

일 : 16 모험심 일.
자전거 : 가와사키 닌자 650.
교차하는 곳 / 길 : Uttar Pradesh-Bihar-West 벵골 - 식김 - 부탄.
예산 : INR 30,000


1 일차 : Lucknow

부탄으로가는 자전거 여행은 나왓시에서 시작됩니다. 인도의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 인 Lucknow는 테헤 브. 이 곳을 방문 할 수있는 몇 가지 이유가 있지만, 러크 나우를 방문해야하는 10 가지 이유 중 하나는 너와 비 사람들의 유쾌한 음식을 골라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2 일째 : 파트 나, 비하르

라이더에 따르면, 인도에서 가장 좋은 고속도로 중 하나는 Bihar에 있습니다. 도로에는 움푹 들어간 곳, 암소 또는 개가 없습니다. 잊지 말고, dhabas에서 간단한 중간 기착은 당신의 목록에 있어야합니다. Garam Garam Aloo Parathas  차이.

 


3 일째 : 서쪽 벵골 마카이 바리

여행의 제 3의 날은 서쪽 벵골의 Makaibari Tea Estate에가는 길이다. 귀를 통해 울리는 주된 소리는 차잎을 쑤시는 손 소리입니다. 시력은 너무 매혹적이어서 어떤 여행자도 매혹적이 될 것입니다. 서쪽 벵골 (West Bengal) -이 아름다운 상태에 도착하기 전에 5 가지 감각 여행 이야기를 읽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Day 4-8 시킴

교차로 : 강톡 - 라창 - 얌탕 골짜기 - 라첸 - 구루동 마르 호수.

서쪽 벵골 다음 목적지는 멋진 시킴입니다. 시킴에서 비경을 탐험 할 수 있습니다. 작은 강변의 마을 인 라통 (Lachung)이나 북쪽의 기틱에 위치한 아름다운 계곡 인 얌당 (Yumthang)과 같은 곳에서 볼 수있는 곳이 많습니다.


시킴을 건너는 동안 구루동 마르 호수를 방문하십시오. 고도 17,800 피트에 위치한 세계에서 가장 높은 호수 중 하나입니다. 이 장소는 아직 손길이없고 아직 탐험되지 않아 많은 볼거리와 경험이 남아 있습니다.


9 월 14 일 부탄

교차로 : Phuentsholing-Thimphu-Punakha-Haa Valley-Phobjikha-Paro.

9 일째는 부탄 인 천둥의 땅으로 올라간 날입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입니다. 이곳을 여행해야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부탄을 방문해야하는 10 가지 이유 중 하나는 부탄의 공공 장소에서 흡연이 절대적으로 금지되어있어 폐에 깨끗한 공기를 선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부탄으로 여행하기 위해 필요한 비자는 궁금한가요? 대답은 인디언, 방글라데시 국적자 및 몰디브 출신 사람들을 위해 입국시 비자를 발급받을 수있게되어 행복해 할 것입니다.


주 : 서쪽 벵골로 돌아온 15 일째와 16 일째까지, 평범한 일정은 다시 당신의 삶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그러니 몸을 숙이고, 오래된 피부를 내놓고, 모든 문제를 잊고, 스트레스를 풀고, 이번에는 당신이 걸릴 때 약간의 시간을 가져야합니다. 부탄으로가는 자전거 여행. 놀라운 추억을 남기고 우리를 계속 게시하십시오. 행복한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