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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수감사절 연휴 포함 팬데믹 후 최고매출 기대
▶ 한인업소도 세일 활기, 특선 선물세트 등 인기
연말 쇼핑 시즌 동안 유통업계의 활동과 소비자들의 소비 행태에 대한 정보
연말 쇼핑 시즌 동안 대규모 할인 행사 진행: 올해 연말 쇼핑 시즌에는 유통업계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가 이뤄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예상을 상회하는 매출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 딜로이트 2023 연말 소매 조사 예측: 딜로이트가 발표한 2023 연말 소매 조사에 따르면, 올해 연말 시즌 쇼핑 매출은 코로나19 팬데믹 이전 수준을 처음으로 넘어설 것으로 예측되며, 평균적으로 소비자들이 1,600달러 이상을 지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미국 NRF의 연말 판매 예상치: 전국 소매연맹(NRF)에 따르면,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미국 소비자들은 약 9,573억
9,666억 달러를 지출할 것으로 전망되며, 전년 대비 34% 증가한 수치입니다. - 고물가 속에서 소비자들의 반응: 고물가 속에서 소비자들은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고 있으며, 유통업체들이 연말 시즌에 시행하는 프로모션에 크게 반응하고 있다고 분석됩니다.
- 한인 업소들의 할인 및 이벤트: LA와 오렌지카운티의 한인 업소들도 연말 세일에 돌입하여 고객들의 지갑을 열기 위해 할인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한인 소비자들의 반응: 한인 소비자들은 한인 업소들의 할인 및 프로모션 소식에 반응하여 연말 쇼핑 계획을 짜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물건을 구매하려는 의향이 있다고 전해집니다.
- 한인 업소들의 경쟁과 마케팅: 한인 업소들은 경쟁을 높이기 위해 파격적인 할인율과 공짜 선물을 통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한인 업계의 기프트 카드 판매 증가: 연말로 이어지는 11월과 12월 동안 한인 업소들에서는 기프트 카드 판매가 늘어나고 있으며, 이는 고물가 시대에 연말 선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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